Thursday, January 24, 2013

1/13- Lima- Art Market, Sunset and Shopping!!

 그렇게 푸노에서 줄리아나로 이동하여 공항 알파카 상점에서 가디건을 구매했다.. 남는 돈을 해결하기 위한 쇼핑 중..
 리마에 도착해서는 남은 솔을 쓰기 위한 쇼핑 중...
 Sunday Art Market


 그림의 질이 매우 훌륭했다..
 특히 인디오 마을을 그린 그림들은 질감이나 색깔. 그리고 표현력이 뛰어났다.. 인디오들을 중앙에 배치하여 강조함과 동시에 따뜻하고 활기찬 색깔을 활용하는 대신 그들의 뒷모습을 위주로 매우 추상화하고 일반화하여 형채 위주의 표현을 함으로써, 뭔가 그리우면서도 슬픈 감정을 일으킨다. 한마디로, 총체적으로 인디오들의 애환이 너무 슬프지 않게 너무 해학적이지 않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세련되게 정말 잘 표현된 작품들....




 
 미술 작품 감상을 마친 뒤,Shopping!! 라르꼬 마르 가는 길에 신발 구경..

Larco Mar에서는 알파카 목도리와 Short jean skirt를 구매... 

 신나는 쇼핑 후에는 멋진 dinner!!




 밥을 먹는 사이에 멋진 sunset 이 시작되었다.. 첫날과는 다른 구름이 가득 한 하늘이 석양을 받아서 빛나는 색깔의 향연을 보여주었다..








리마의 태평양 선셋... Sunset of the Pacific..

 돌아오는 길에는 신발을 사고, 모자를 사고, 그리고 신기한 편집샵 구경도 하고.. 재밌는 페루의 마지막 밤을 보냈다..




 경건한 카톨릭 미사... 스패니쉬라 참여는 하지 못했다.. 거리를 나오니 아직도 미술 장터가 계속 중.. 아.. 신난다..
 

신나는 쇼핑을 마치고 이제 마지막 밤을 보내면 내일은 뉴욕으로 간다.. 아.. 정말 영원히 기억될 페루 여행... 탁월한 선택이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