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24, 2013

5/23 Graduation!!

어제 밤 새벽에 도착해서 겨우 아침 늦게 일어나 허겁지겁 옷을 다리고 도착한 학교.. 아.. 내가 진짜로 졸업을 하다니 하는 감회가 새로운 순간.. 다정한 친구들과의 포토샷들.. 기분좋은 하루.. 
 

 내 콜롬비아 최고의 베프.. 카호리와의 포토월샷..

김수한 과장님이 선물해준 꽃을 한송이 들고 입장을 준비하기 위해 서 있다. 입장을 하려는데, 억수로 쏟아지는 비.. 욱.. 온 옷이 다 젖었다.. 


 다시 들어갔다가 또 다시 나오는 해프닝을 껶은 끝에 겨우 도착한 식장..
 텐트 안으로까지 후려치는 비는 정말 굉장했다..

 그래도 영광의 졸업식.. 졸업학점도 생각보다 잘 나왔다.. ^^ 뿌듯..



 식장 들어가기 전에는 이렇게 날이 좋았는데, ㅋㅋDiploma도 받았다.. 야호!! 이제 석사당.

 축하하러 와주신 고마운 김과장님.. ^^
 
 그리고 학기 내내 많은 도움을 주신 고마운 호판사님..


 친구들이 있어서 가족은 오지 못했지만, 정말 행복한 하루.. ^^ 굿럭 투 올오브유 가이즈!!


2 comments:

  1.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
  2. 미령아 졸업 축하해~~ 아까 구글 어카운트로 로그인 해서 썼더니 내 이름이 안떠서 지웠는데 다시 로그인 해도 어떻게 이름 수정하는지 모르겠네 ㅠㅠㅠ 졸업 가운 이쁘다~ 역시 대단해! 나는 졸업하고 완전 탈진해서 열흘간 겨울잠 잤는데 ㅎㅎ 우리는 여름에 보자! 참 내가 누군지는 짐작하겠지? 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