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21, 2012

14st Roasting Plant Coffee

오늘은 한산하니 여유가 있는 목요일.. 오후에 아랫 동네 나들이 겸 쇼핑을 떠났다..햇살이 쏟아지는 오후의 정말 맑은 파란 하늘 아래 뉴욕 11번가의 커피숍을 찾았다.. 로스팅 프랜트 커피.. 관광책자에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커피숍이라는데, 겉모습은 약간 슈퍼 분위기..
 그래도 내부는 편안한 나무 인테리어에 앉아서 책읽고 공부하기 좋았다.. 가만히 앉아서 커피를 시켜 놓고 한 시간 동안 다음주 리딩을 했다. 편안한 느낌의 이 커피숍은 작은 규모에 비하여 커피 향이 정말 진하고 좋았다.. 실제로 로스팅을 하는 기계가 절반이나 차지할 정도로 로스팅에 목숨 거는 커피숍..
 이 커피숍의 전경은 좋았다.. 옆으로 보이는 고기집 환풍기가 로스팅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다.. 엄청난 규모의 로스팅 기계.. 로스팅을 인테리어 화 한 아이디어가 점수를 줄만 했다.!!
 한쪽 벽면을 거대하게 메우고 있는 로스팅.. 멋지고 좋았다.. 다만, 뻥뛰기 장수 소리가 가끔씩 고막이 아프게 울린다는 점은 좀 마이너스.. 그래도 전반적으로 앉아서 쉬면서 공부하고 책읽고 인터넷하면서 놀다가기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